# Remy Shand, 그가 돌아오다.

 팬들의 간절한 염원을 뿌리치기 힘들어서 일까요? 그의 행적을 쫒기보다 묵묵히 그를 응원하며 복귀를 기다리는 팬들에게 Remy Shand 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뷰 이휴 종적을 감춘지 10여년이 흐른 지금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이전에 포스팅 했던 '사라진 가수를 찾아서 - Remy Shand' 에 그의 복귀를 알려주시는 댓글을 보고, '설마..'하는 의구심으로 검색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음악 웹진을 통해 복귀 소식도 올라와있고, Remy Shand 본인도 자신의 유튜브 채널 - Remy Recods 에 신곡 Where are we going? 과 연주곡을 계속 업데이트하고 있는 것을 발견했을때 정말 믿겨지지 않았습니다.


 언론을 통해 공식적인 복귀나 신곡 발표가 이루어진 것은 아니지만, 이러한 새로운 행보는 그를 기다리던 팬들에게 너무나 기쁜 소식인 듯 싶습니다.


Remy Shand 데뷰 앨범


# 빛을 잃지 않은 그의 목소리.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신곡 Where are we going? 에서 살짝 두꺼워졌지만, 여전히 가슴을 울리는 그의 목소리와 특유의 리듬을 확인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 여전히, 믿기지 않는 그의 복귀..

 그의 복귀를 알려주시는 팬분의 댓글을 보고, 다시 확인을 하면서도 지난 기다림이 너무나 커서였을지 믿기지가 않았습니다.

 하지만, 유튜브 채널에 계속해서 자신의 연주곡을 올리는 것을 확인하면서 저의 감정은 복귀에 대한 의문에서 확신과 반가움으로 변화하게 되는 듯 합니다.

 저 뿐만이 아니라 그를 기다려온 모든 팬들에게 반가움과 기쁨으로 가득찬 소식이 될 것이라 생각하며, 그가 보여줄 행보에 기대감을 감출 수가 없습니다.
 
 지금까지 묵묵히 기다려온 팬들은 그의 모습에 설레임 가득한 응원의 박수을 보내리라 생각합니다.


# 관련글

 - 사라진 가수를 찾아서 / Remy shand
 - 복귀소식을 알리는 웹진
 - Remy Shand 유튜브 채널


2013/05/23 22:44 2013/05/23 22:44
Trackback address :: http://www.janus.pe.kr/blog/trackback/1080

Comments List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