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양광 조명으로 운치있는 분위기 만들기

 태양광을 이용해 낮에 충전지를 충전시켰다가 어두워지면 조명에 불이켜지는 제품을 미국 아마존에서 구입하였습니다.
 그냥 제품을 땅에 꽂아두거나 땅위에 자리잡아 두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주로 정원등으로 이용되며, 한국 쇼핑몰에도 이러한 정원등이 많이 올라와 있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특정 모양을 띄고 태양광을 이용해 불이 들어오는 인테리어 용품입니다. 
 최근, 연못 관리에 관심을 가지게 되서 pond skimmer(부유물제거기) 를 구입하려고 찾아보다 같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그렇게 큰 기대를 하고 구입한 것은 아니지만, 어두운 곳을 밝히기보다 인테리어 용품으로서 운치있는 분위기를 제공해주는 것을 확인하니 나름 쓸만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 불이 들어오는 분홍빛 조화 한그루 (LED Solar Blooms)

 땅에 태양전지판과 led 램프가 내장되 있는 기둥을 땅에 꽂고 조화의 가지를 입맛에 맞게 펼쳐주면 완성입니다. 그저 밤이 되길 기다리면 됩니다.
 솔직히, 가격이 싼만큼 품질에 있어서 큰 기대를 하는 것은 무리지만, 가격에 합당한 만큼의 외관을 보여줍니다. 처음 개봉시에는 그 모습에 다소 실망할 수 있으나 날이 어두워지고 불이켜지면 실망감보다 만족스러움이 크게 느껴집니다.


 - 박스 개봉 및 설치사진

 햇빛이 잘들어오는 곳에 태양전지판과 꽃나무를 설치한 모습입니다.
 저는 꽃나무 근처에 전지판을 설치하였지만, 전선 여유 길이가 있어 멀리 띄어 놓아도 상관없습니다.
 꽃나무 가지는 적당히 간격을 띄워 펼쳐주시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 밤에 조명이 켜진 모습

 날이 어두워지면 꽃나무에 불이 들어오기 시작합니다. 저는 제품 하나를 설치했지만, 여러 그루를 설치하면 보다 예쁠 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 거북이 삼형제

 나무 위에 올라가 있는 거북이 삼형제 조명입니다. 역시 낮에는 나무 뒷편에 장착되어 있는 태양전지판을 통해 충전지가 충전되고 밤이 되면 거북이의 등에서 불이 켜집니다.
 처음에는 연못의 바위 위에 올려놓으려고 했으나, 집에서 장식용으로 쓰는게 더 알맞겠다는 의견에 따라 집으로 가져와 햇빛이 잘드는 곳에 올려놓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처음 소개한 꽃나무 보다 거북이 삼형제가 조금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 박스 개봉샷 및 조명에 불이 들어온 사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 미국 아마존에서 별도의 배대지를 사용하지 않고 직접 배송시켰습니다. 배송비가 다소 높긴하지만, 수긍하지 못할 정도는 아니였습니다. 오히려 내 취향에 맞는 제품을 쉽게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크게 느껴졌습니다.
 배송은 대략 2주가 안걸렸지만, 배송과정이 온라인 상에 바로 업데이트 되는 것이 아니라 한국 택배 문화에 익숙한 입장에서는 배송을 막연히 기다리는 것이 다소 답답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상대 국가의 시간대에 맞추어(일하는 시간) 문의 메일을 해보니 답변은 빠르게 왔습니다.
 두개제품의 구입에 대략 30달러 배송에 20달러 정도가 들었지만, 만족스러운 구매였습니다.


2014/06/16 19:17 2014/06/16 19:17
Trackback address :: http://www.janus.pe.kr/blog/trackback/1172

Comments List

Write a comment.